지니어트준님의 샐러드미인 살사후실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준님의 샐러드미인 살사후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준
리뷰657
조회수 104 작성일자 25.12.03
샐러드미인의 살사후실리 샐러드 전자렌지에 데워먹으면 맛있어요. 케찹 맛이랑 비슷하고 생각보다 맛이 진해서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0kcal
샐러드미인살사후실리
5.0(리뷰 4개)
0
지니어트준
리뷰657

1인분(100g)
210kcal
샐러드미인살사후실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