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준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준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준
리뷰657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03
나랑드 사이다 제로 참 맛있어요. 특히 제로라 칼로리 걱정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간식 먹고 탄산음료 땡길 때 제로로 마시면 좋아요.
#혈당관리식 #간식

1잔(245ml)
0kcal
동아오츠카나랑드 사이다 제로
4.6(리뷰 31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