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립톤 밀크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립톤 밀크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3
카멜커피에서 마신 밀크티.
이건 밀크티가 아님....너무 밍밍해서 ㅎㅎ 미숫가루 느낌도 나고...기대했던 것 보다 별로였던 카페.
그치만 크로와상 샌드위치는 너무나 맛이 좋은!!!여긴 커피보단 베이커리가 최고네용
#일반식 #점심

1잔(330ml)
120kcal
립톤밀크티
4.7(리뷰 68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