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3
파프리카 건강식으로 좋아요
색별로 영양이 달라서 아침에 종종 챙겨먹어요
아가는 껍질 벗겨서 한입씩 준답니다 ㅎㅎ
익혀서 껍질 벗기면 잘 벗겨져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ㅉㄴㄴ
리뷰2105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