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ze749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zeze749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eze749
리뷰1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3
밤이라서 따뜻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곁들이고 있어요 ~~~ ☕️☕️
요즘은 잠ㅇㅣ 안와서 커피는 최대한 디카페인으로만 들기고 있답니다 호호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zeze749
리뷰13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