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3
오늘 점심은 외식으로 돌솥밥에 설렁탕을 먹었어요~ 날이 오늘 너무 추워져서 공기밥보다는 누룽지도 먹을수있는 뜨끈한 돌솥밥으로 선택했어요~ 구수하고 뜨끈해서 몸이 사르르 녹는거 같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