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8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3
이천에서 먹은 돌솥밥입니당
진짜 밥만 먹어도 맛있다는 말을 알았던 순간이에요.
돌솥 밥도 맛있는데 이천 돌솥밥은 더 맛있음!
꼬들꼬들~
마지막에는 누룽지로 해서 먹었는데 그 맛이 잊혀지지가 않음.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