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05
숙주 사다가 숙주나물 무쳤어요.. 숙주나물은 숙주 데칠 때 너무 푹 익히지 않는게 포인트같아요! 너무 푹 익히면 아삭한 식감 없이 물러지거든요.. 참기름도 넉넉하게 두르고 만들었더니 아삭 고소한 숙주나물이 완성됐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