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8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3
냉제6에 미나리가 나와서 같이 먹었어요.
미나리는 생으로 먹어도 향이 너무 좋잖아요~
미나리 킬러입니다.
미나리 아삭아삭 향긋 너뮤 좋음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
지니자낭
리뷰589

100g(100g)
16kcal
미나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