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라ㅇ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3
카페에서 먹은 아메리카노예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깔끔하니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커피 양도 아주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꽃보라ㅇ
리뷰945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