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고나엄마님의 자몽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고나엄마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고나엄마
리뷰42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3
자몽 한조각이 띄어져있는 자몽차를 마셨어요! 자몽조각이 띄어져있어서 더욱 맛있었던거 같아요
알갱이가 듬뿍들어가서 자몽의 달콤하고 씁쓸한 맛이 아주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
달고나엄마
리뷰42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