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0.05
숙주나물을 다듬어서 물로 씻은 후 한 김 날 정도로 살짝 삶았어요. 좀 식혀서 물기를 빼고 소금, 마늘, 파, 깨소금, 참기름을 넣어 조물조물 무치니 아삭하고 고소하게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