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4
버터와플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간식으로 한 조각씩 먹으면 맛이 좋답니다. 보통 함량이 높아서인지 좀 더 고급스러운 맛이 느껴져요.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4.8(리뷰 69개)
·식단기록131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