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이란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란이란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란이란
리뷰16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4
점심을 조금 먹엇더니 배가 출출해서편의점에서. 자유시간 하나사서. 먹엇다
당뉴도 15그램이고
다이어트는 안되고 그냥 심심할때 먹으면 좋다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
란이란
리뷰167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