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4
오늘은 고기먹고 느끼해서 라떼보다는 아메리카노가 깔끔하고 느끼함을 잡아줄것 같아서 아메리카노 먹었어요~ 쌉쌀하지만 그래도 깔끔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나는나라고
리뷰683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