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어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어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어
리뷰499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5
아침 메뉴에요 ㅎㅎ
전자레인지에 찐 단호박, 고구마 줄기, 고기와 김치!
든든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한끼였던 것 같아요
고구마줄기 맛있어용^^
#일반식 #아침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
수어
리뷰499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