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딱구두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딱구두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딱구두
리뷰415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5
아침은 너무추워 밥하기 싫어서 간단히 짜파게티소컵으로 ㄸ거웁니다
직접 끓인게 더 맛나지만 소컵도 괜찮아요
적은양이라서 죄책감이 덜하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삐딱구두
리뷰415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