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06
추석이라 여러가지 나물을 하는데 숙주나물 안하면 섭섭하지요. 비빔밥 만들어 먹기도 좋고 식이섬유 풍부해서 건강에도 좋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