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어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어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어
리뷰499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5
아메리카노~~~~
저는 디카페인을 주로 먹어요
여름날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 청량하고 시원하고 진짜 효자에요 효자 ㅎㅎ
#일반식 #아침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수어
리뷰499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