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50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5
흰살 생선 광어회가 제일로 깔끔하고 담백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회는 신선한 겨울에 먹어야 제맛인거 같아요
와사비 듬뿍 초고추장과 간장에 찍어 먹어야지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마음그릇
리뷰504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