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5
무뚝뚝 감자맛에 이어 고구마맛도 너무 맛있어요
너무 얇지 않아 씹는 식감도 있고 고구마의 달콤한 맛도 좋아요
출출할때 먹기 너무 좋아요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