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빈스님의 농심 쌀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빈스님의 농심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빈스
리뷰450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5
쌀국수 중에 제일 맛있더라구요. 스프랑건더기가 한봉에 들어있고 건더기가 많더라구여. 쌀국수는 먹다보면 면이 불어 처음에 물을 표시선 보다 조금 더 넣으면 좋더라구여.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55kcal
농심쌀국수
4.8(리뷰 92개)
·식단기록1천+0
빈빈스
리뷰450

1인분(100g)
255kcal
농심쌀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