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5
여러 종류의 회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신선하고 탱글하고 쫄깃한게 비린맛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고소한것도있고,단맛이느껴지기도하고,입맛을돋궈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