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85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5
남자친구가 저 먹으라고 사다 준 서브웨이입니다~~
서브웨이는 야채도 풍성하고 신선해서 바나나 먹어도 엄청 배부르고 푸짐해서 좋아용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40g)
310kcal
써브웨이써브웨이 클럽
4.9(리뷰 35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