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5
냉동만두를 구매해서 후라이팬에 구워먹었습니다. 당면이 많이 들어있어서 만두가 굉장히 뚱뚱했고 고기와 야채소가 어우러져 맛있었네요.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안녕22
리뷰588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