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748님의 마시따 닭가슴살큐브데리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748님의 마시따 닭가슴살큐브데리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748
리뷰835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06
새벽에 간식으로 먹었어요 떡갈비 같은 식감일 줄 알았는데 좀 더 부드러웠고 어묵 같은 느낌이었어요 데리소스는 약간 한약맛과 생강맛이 났지만 달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g)
255kcal
마시따닭가슴살큐브데리맛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