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81님의 자몽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처음처럼81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처음처럼81
리뷰17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6
따뜻한 자몽 차 마시며 독서를 했어요 자몽의 쌉싸름한 맛에 설탕을넣어 만든 자몽청이라 달달한 맛까지 나서 쌉싸름하면서 달콤함까지 맛있게 잘마셨어요
#일반식 #간식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
처음처럼81
리뷰173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