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6
아메리도 이제 따숩게 먹어야할 계절이 왔어요
얼죽아는 못되나봄.....나이들수록 따신게 좋아요오오옹~~~~~~~~~~~~~~
#일반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솜쭌엄마
리뷰756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