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6
이 비싼 딸기를 방문객이 사왔네요 너무 맛있어요 겨울에 딸기라니 손주가 너무 잘먹어서 미안할정도예요 제철 아닐때먹는과일도 맛나네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라5488396
리뷰2175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