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6
자유시간이 왔습니다~
맛있는 에너지바 자유시간♡
하나만 먹어도 속이 든든해요!
전 항상 에너지바는 우유랑 함께 먹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
미니찡
리뷰847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