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슈퍼7믹스 견과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슈퍼7믹스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6
오후 간식으로 견과류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칼로리도 낮아서 부담없고 커피나 우유랑 함께 먹으면 정말 든든하더구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g)
95kcal
슈퍼7믹스견과류
4.8(리뷰 116개)
·식단기록2만+0
차니랑오기
리뷰4050

1인분(20g)
95kcal
슈퍼7믹스견과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