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7628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7628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7628
리뷰62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6
12월 겨울철 시작되면서 나오기 시작하는 싱싱한 딸기입니다. 최애 과일인데 비싸서 자주 못사먹지만 친정엄마 찬스로 먹게됐는데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517628
리뷰629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