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고나나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고나나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고나나
리뷰12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6
식당에서 밥을 돌솥밥으로 주네요~~
오랜만에 돌솥밥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다 먹고 누룽지도 해먹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
달고나나
리뷰128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