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햇반 햇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햇반 햇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42 작성일자 25.12.06
비상용으로 늘 구비해두는 햇반입니다
오늘은 진짬뽕이랑 먹었습니다
갓지은 밥이랑 비교해서 크게떨어지지않는 장점이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315kcal
햇반햇반
4.9(리뷰 166개)
·식단기록8천+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210g)
315kcal
햇반햇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