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연승범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연승범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연승범
리뷰142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06
나랑드사이다~~
음식을 먹고 나면 생각나는 나랑드사이다
먹고나면 톡 쏘는 맛이 있어서
소화가 잘 되는것 같아 더 마시게 됩니다~~^-^
#일반식 #간식

1잔(245ml)
0kcal
동아오츠카나랑드 사이다 제로
4.6(리뷰 31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