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3989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3989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3989
리뷰83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6
만두 구워서 먹어요. 기름 살짝 두르고 충분히 구워서 먹으면 한 끼로 좋아요. 먹다보면 느끼해져서 쫄면먹으면 좋은데 없으면 김치와 함께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지니5533989
리뷰831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