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7
짜파게티 먹었어요. 요즘엔 짜장면 보다 짜파게티가 더 맛있더라구요. 파김치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계란후라이도 같이 먹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