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7
예전에는 피망은 먹어도 파프리카는 싫어했는데
요즘은 다이어트한다고 밥먹기전에 파프리카4조각을 먹고 먹다보니
파프리카의맛을 알아버렸어요!
살짝 달달하면서 아삭함이 식전음식으로 최고!
#다이어트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