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이야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설이야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설이야
리뷰2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7
등산후.pc방와서 인터넷 서핑중입니다. 목이타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주문하니. 서빙로봇이 친절히 배달해주네요. 쌉싸롬하고 시원한 아메한잔에 피로가 풀리네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설이야
리뷰22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