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자gogo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가자gogo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가자gogo
리뷰2247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07
오늘은 내가 짜파게티요리사 입니다
양파랑돼지고기을 기름에 바삭하게
튀기듯이 해서 면을 삶은면수를넣어서
면과같이 비벼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