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12052님의 스무디킹 자몽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12052님의 스무디킹 자몽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52
리뷰946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07
상큼한 자몽 향과 살짝 쌉싸름한 맛이 어우러져 한 모금 마시면 입안이 개운해지고, 은은한 단맛이 뒤따라 깔끔하게 마무리돼요. 따뜻하게 마셔도 좋고, 차갑게 마셔도 상쾌하게 즐길 수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0)
145kcal
스무디킹자몽티
4.9(리뷰 15개)
·식단기록5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