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8
김치는 갓 담으면 식감이 좋고 신선하고 아삭합니다
익으면 약간 새콤해서 유산균도 많아져서 장건강에도 좋습니다
맛있는 김치만 있어도 밥한그릇 맛있게 먹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오와둥둥
리뷰1746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