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8
뜨겁게 나온 돌솥밥이에요
요새 눈이 많이 와서 뜨거울걸 먹고 싶었는데 돌솥밥이 참 따뜻하고 좋네요^^ 특히 거기에 있는 버섯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
지니01
리뷰1939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