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홍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홍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8
홍시감 후숙했다가 먹었어요. 베란다에서 익혔다가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하나씩 꺼내먹어요. 달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6kcal
홍시
4.8(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xoxoxoxoxo
리뷰2702

1인분(100g)
66kcal
홍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