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lyext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kpolyext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polyext
리뷰17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07
밭에서 직접 캔고구마 큰거는 군고마로 해먹을려고놔두고 작은거는 껍질 까지 않고 그대로 먹을려고 깨끗이 씻어 그냥삶아서 ..'밤고구마라 적당히 타박 .. 달고맛있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