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브로콜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8
브로콜리 다듬어서 끊는물에 소금 넣고
데쳐서 썰어둔다.
삶은계란을 까서 수저로 대충 으깨둔다.
함께 섞은후 마요네즈.소금.올리고당에
들깨가루를 넣었는데 안 넣을껄~
그래도 어머닝 은 잘 드심~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