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님의 롯데 오잉 불짬뽕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원남님의 롯데 오잉 불짬뽕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원남
리뷰1253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08
롯데제과 오잉 불짬뽕맛을 먹었습니다 개봉하면 해물향이 진하게 올라오고 짭짤하게 정말 맛있습니다 약간 맵지만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55kcal
롯데오잉 불짬뽕맛
5.0(리뷰 5개)
·식단기록1회0
수원남
리뷰1253

1인분(30g)
155kcal
롯데오잉 불짬뽕맛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