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8
저희 동네 횟집에서 포장해 왔는데요. 숙성회인데 신선하고 두툼한데다가 정말 쫄깃쫄깃한 식감인데 무려 가성비까지 좋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차니랑오기
리뷰4050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