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만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만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만
리뷰29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08
추석이라 엄마가 해준 숙무나물 먹었네요 평소에는 잘 안먹는 반찬인데 설이나 추석때만 해주시니까 별미네요 ㅎㅎ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유지만
리뷰293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