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09
청량하고 깔끔한 맛! 제로 칼로리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그린애플' 향이 상큼함을 더해줘서 좋네요. 탄산음료 생각날 때 딱이에요!
#일반식 #간식

1잔(245ml)
0kcal
동아오츠카나랑드 사이다 제로
4.6(리뷰 31개)
·식단기록94회0